학점, 성적

학문의 정직성은 교육의 초석이 된다. 그러나 학문적 부정직은 학문과 교육 사회의 신뢰를 파손시키는 대 위험이 될 수 있다. 본 대학의 한 사명은 단순히 학생들의 졸업을 위한 성적이나 재능만을 취득하는 일에만 급급 하는 데에 있지 않으며 그 이상으로 윤리적 행위의 높은 표준의 중대성을 인식토록 장려하는 데에 있다. 사실 이것을 제외하고서는 다른 어떠한 것도 의미가 없는 일이다. 교직원과 교수는 학생들이 학교의 전반 생활에 있어서 윤리적 행실을 있도록 격려하여야 한다. 학생은 학업을 수행하는 일에 있어서 크리스천 행동의 높은 표준을 가진 사람이 되기를 기도하며 노력해야 한다.

본 대학의 학점 제도란 각 학생의 학습에 대한 성적을 결정하고 표시하는 제도를 말한다. 한 학기가 끝났을 때에 그 학기 동안에 학생들이 얻은 성적은 각 학생에게 통고될 것이다. 각 학생들의 성적들과 학적부 기록들에 대한 학생들의 프라이버스는 반드시 지켜져야 할 것이다. 본 대학이 선정하고 있는 성적(grade)과 평균 학점(GPA)은 아래와 같다. 여기 표시된 학점은 성적 평가나 우등생(평균 학점 3.50-3.90)을 결정하는 데에 기준이 될 수 있다.

A+ 4.00 칭찬 받을 탁월한 성적을 표시한다.
A 4.00 탁월한 성적을 표시한다.
A- 3.70
B+ 3.30
B 3.00 좋은 성적을 표시한다.
B- 2.70
C+ 2.30
C 2.00 평균 성적을 표시한다.
C- 1.70
D+ 1.30
D 1.00 최저한의 성적을 표시한다.
F 0.00 실패된 성적을 표시한다.

나성삼육대학의 성적표(transcript)란 본 대학에서의 학생의 공식적인 성적과 학적 기록을 말하는 것이며 거기에는 본 대학에서 연수한 모든 과목들과 그 성적들이 포함된다. 그 성적표에는 학위 수여 여부 혹은 무 학위 연수 등이 표시될 것이다. 학적부에 기록된 것은 어떠한 형편에 있어서도 지우거나 변경시킬 수 없다. 이는 한 과목을 재차 연수한다 해도 그 원래의 기록은 그대로 보존되어야 하며 새로이 연수한 과목의 기록은 거기에 더 첨부된다. 혹시 실수로 그릇된 성적이나 오록이 있을 경우에는 교무처장의 인정으로 그것이 바로 교정되어야 한다. 졸업증과 성적표를 청구할 경우에는 각각 수수료 $20이 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