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운영

나성삼육대학은 캘리포니아 주정부 BPPVE 교육법에 의하여 신학사와 문학사를 수여하는 대학으로 인가되었으며, 남가주합회(The Southern California Conference of Seventh-day Adventist)의 산하에 속한 기관으로 인준되었다. 신학사와 문학사 학위를 위한 이수 과목들에 관한 세부적인 내용은 입학과 졸업 요건에 명세하였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으로서 신학사 혹은 문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는 사람은 약 4년간의 과정에서 교양 과목과 신학 과목들을 합쳐서 총 120학점을 취득해야 한다. 대학 졸업 혹은 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서 신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는 사람은 본 대학에서 최소한 신학 과목 60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물론 그 60학점을 위해서는 그 학위가 요구하는 필수 과목들이 이수되어야 한다.

본 대학의 특별한 사명은 지역 교회의 부흥과 평신도의 교육과 훈련에 있으며 학위를 필요로 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단기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이수하게 할 수 있다. 앞으로 분교를 설치하여 지방 교회들을 위한 단기간의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미국 나성에 소재하는 본교에서 실시되는 수업은 필요에 의하여 결정될 것이다. 학생들의 생활 편의를 고려하여 매주 일요일 오전 8:30부터 오후 5:30까지에 집중수업(intensive courses)을 실시하였으며, 그러한 수업은 년중 계속되었다. 한 학기는 대개 20주간으로 설정되었으며 학생이 매 학기에 3학점으로 된 다섯 과목들을 공부한다면 한 학기에 15 학점을, 1년에 30 학점을 이수할 수 있을 것이다.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120학점의 연수를 요구하며, 일반대학 졸업자나 혹은 석사 학위 소지자로서 신학 과정을 연수하기를 원하는 지망자는 약  2년 기간을 통하여 60학점을 이수하여야 한다.

본 대학은 미국의 각 지역들을 위시하여 캐나다, 남미, 한국, 대만, 중국 등과 같이 먼 거리에 거주하는 학생들을 위해 통신 과목들과 사이버(인터넷 교신을 통한 학습)를 준비하였으며, 학생들의 선택에 따라 통신과와 사이버를 통하여 학습을 지도받을 수 있다. 통신 과목들과 사이버 과목들은 본 대학에서 교수하는 과목들의 내용과 일치되는 것들이며, 따라서 그 같은 과정의 과목들을 학습한 학생들은 같은 자격을 인정받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통신과와 사이버를 통한 학생들의 과목선택 및 연수 기간은 교무처장과 사무처장의 지도 아래서 시행되어야 한다. 사이버강좌 프로그램에 관한 더 자세한 안내는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될 것이다.


Accreditation

The LAAC is accredited by the State of California (BPPVE, School code 25860918, California Education code 94739), and is permitted to offer the degrees and diplomas of the Associate of Theology, Bachelor of Theology, and Bachelor of Arts. It is owned and operated by the Southern California Conference of Seventh-day Adventist. The College is a tax exempt organization.